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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캘리포니아 자율주행 시험 대기업...으뜸은 ‘웨이모’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0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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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여러 대기업의 자율주행차가 시험주행 중이다. 캘리포니아 차량국(DMV)이 통과된 큰 기업만 2018년 기준으로 48개에 이르는 각 쿵키오프의 자율 주행 차를 모두 합하면 496대에 이른다. 그럼 이 중에서 어느 대기업이 가장 뛰어난 시험 주행 성과를 올리고 있는가? ​ 최근 캘리포니아 DMV가 공개한 2018년도 자율 주행 차량의 통계에 따르면 알파벳 그룹의 자율 주행 사업 부문'웨이 모(Waymo)'이 주 내에서 가장 긍정적인 자율 주행 성과를 올린 것이 나쁘지 않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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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웨이 운전하는 하나 하나 하나 값의 자율 주행 차량에 약 하나 27만 마하나(약 204만 km)을 주행했습니다. 자율 주행을 마치고, 본인 스스로 주행 도중에 승차(운전)자의 관여할 때 사용'자율 주행의 해제(Disengagement)'비율은 다 속에서 가장 moning은 하나 000km당 0.06이었다. 이는 자율주행 도중 각종 돌발형세 등이 발생할 경우 사람이 별로 개입하지 않았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그만큼 안정적인 자율주행이 가능했다고도 해석된다. 이론상 완벽한 자율주행 차량은 출발지에서 자율주행 전부를 단 닷시리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자율주행 해제 기능을 부여할 필요가 없다. 물론 자율 주행 해제의 비율이 자율 주행 기술의 성숙도를 본인 손으로 만들려는 지표로 볼 수 오프. 본인, 48개의 작은 기업 중 가장 긴 거리를 자율 주행에 달리고 인간이 주행에 개입하는 비율이 moning이라는 것은 우에이모에게 매우 고무적인 통계 결과가 아닌가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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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코스는 웨이 모에 이어자율 주행 해제률이 오전은 순위 2위에 000km당 0. 것 2)에 이르는 시험 주행 차량 대수는 일 62대였다. 자율 주행 거리는 약 44만 마하나(약 7일만 km)에 웨이 모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했어요. 통계에서 최하위권의 자율주행 성적표를 받아든 중견기업은 우버였다. 우보은 29대의 차로 약 2만 6000야드 하나(약 4만 3000km)의 거리를 자율 주행했지만, 프지 않고 자율 주행 해제의 비율은 한 000km당 한 630.29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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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웨이 모의 자율 주행 해제 건수는 총 114회에 불과했습니다. 2위의 GM크루즈의 경우 자율 주행 해제의 횟수가 86회였다. 그렇게 본인 우보의 경우 29대의 차량에 만 3000km를 주행하고 만 165회 본인 스스로 주행의 해제를 했습니다. 모든 중소 기업의 자율 주행 차량 주행 거리는 325만 8074km에서 연구되었다. 테슬라를 비롯한 1부의 중소 기업들은 유출 시험 주행을 실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통계 결과에서 제외됐다. ​텍 플러스 에디터 차주화 tech-plus@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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