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진 & RM & 뷔] 달려라방탄 EP.65&93 민초배척단 삼김즈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1:12

    200128 가방탄 EP.93​ 방탄 소년단 된&RM&뷔 ​ 민중 배척단, 김 씨 삼 형제 🐹🐨🐯 ​


    >


    >


    >


    [3인조][3인조]의 표정 wwwwwwwwwwwwww


    >


    진짜 남준이 표정이야.진짜야. 진짜. 이 정도면 먹은 걸로 해야 되잖아. ᄏᄏᄏ 아 귀여워


    >


    라면 먹고 나서 이빨 안 닦는다고 남준이가


    >


    소쿠지니


    >


    흐흐흐흐흐 얼굴이 되게 정직한 분 jpg


    >


    민초 먹는 장면은 아니지만 김구마돌이 귀여워서 크게 벌린 입에 비해 들어간 간식은 작은 편.jpg


    민초 배척단, 소견 그와잉눙 달의 방, 레전드 방식 EP.65는 민트 초콜릿 토론회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민트초코 불호자들은 전체 소장하고 있는 그 사진들 ᄒᄒ 남준이가 단호해🐨


    >


    >


    태형이는 중립이지만 타블로라서(?)불호...(웃음)


    >


    ​​


    >


    단호한 석진이ᄏᄏᄏ정국의 그 연한 표정을 거절했다면 정말 싫을거야


    >


    >


    남주니드립 진짜 안 쉬고 터트렸어.


    >



    >


    >


    (웃음) 남주는 단호하고 귀여워.어제까지 사채섹시 남주라서 계속 봐서 그런지 거짓없이 아이함ニョ


    >


    베스킨 갈 때는 민트초코 명함을 주고 받자는 남준희(웃음) 저는 중립인데 남준희(남) 석진이 이렇게 진심이라면 저도 괜히 민초불호자로 만들겠습니다.괴달방은 이번 편도 재밌어.타핀


    달리는 방탄 EP.93을 다시 보기 👇👇


    ​ ​ 뛰는 방탄 EP.65를 다시 보지 👇👇


    움챠루 출처:츠잇타ー데셍바ー씨@1234gif애네@v_9123095​#방탄 소년단#bts#방탄 소년단 RM#방탄 소년단의#방탄 소년단 슈가#방탄 소년단 지에이호프#방탄 소년단 티민#방탄 소년단 부표#방탄 소년단의 정국#btsRM#btsJIN#btsSUGA#btsJHOPE#btsJIMIN#btsV#btsJK#방탄 RM#방탄한#방탄 슈가#방탄 지에이호프#반 탄지밍#발탄브이#방탄 정국. 달리는 방탄#민트 초콜렛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