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 미드 오에이 The OA를 보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1:05

    올해 초 넷플릭스를 이용한 뒤 미드는 더 이상 내려받지 않는다.그래서 아직 워킹데드 올 시즌도 못 봤고... 그림도... 그냥 스트리밍 해줬으면 좋겠어! 사실 회사 생활도 있고, 개인 작업도 있고 물리적일 때가 있어서 매번 매번 추가되는 새로운 작품을 보기도 힘들었어.


    >


    나는 넷플릭스를 어린이 휴대폰, 어린이 패드 미니, 어린이 패드 프로그램에서 당시 보다가 어디서 보던 장면을 당신에게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 가장 좋았다.하지만, 가끔 신작을 알람으로 알려줬는데, 특히 눈에 ほど 정도로 네 심정을 살펴볼 것 같아요! "내가 쟈은후한다!"라는 포스에서 접속하는 기기마다 알람을 울렸다 The OA!!하나 6개 날 열린 서비스이지만 하나 7개 날 밤을 새우며 정주행하고 말았다.드라마보다 밤을 새운 건 한 건 만인 것 같아... 그동안 체력이 바닥난 하나인데 도저히 막을 수가 없더라구.


    >


    sound로 생각을 접었다가 갑자기 찾아오면 그 장면만 찾아보곤 했다.내가 제1가슴 아팠던 장면은 호머와 아내 sound와 접촉하기 직전, 강제로 헤어질 때 호머의 표정이 당싱무 아이 인사라고 ㅠ_ㅠ 어느 정도 과인 질질 울었던가...


    >


    포스터 이미지만으로는 도대체 어떤 작품인지 알 수 없고, IMDB에 들어갔더니 alsoliked 작품중에 Another Earth가 있었다.개인적으로 이 영화 너무 좋아서 상관없이 보기 시작해!


    >


    아내소리 드라마를 틀었을때 이쁘지 않게 주인공이 참 매력적이였다.처음에는 미친듯이 보였지만, 보면 볼수록 예뻐!! Brit Marling씨에게 하고 싶은데 본인과 갑이네요. 태어나서 처음도 늦었어.www 무엇보다도 Another Earth의 주인공이었던 그녀...늙지도 않았다!


    >


    그녀의 부모님은 친숙한 분들이지만 특히 아버지 Scott Wilson 할아버지는 워킹데드의 허셜 박사가 가장 좋은 사람, 가장 착한 캐릭터였기 때문에 정연이 호감이고...


    >


    학교 선생님 중 Pllis Smith 이 분은 절대 잊을 수 없는 목 sound의 소유자! 한번 들으면 바로 알 수 밖에 없는 '인사이드 아웃'의 서드니스 역을 맡았던 배우이다.하나 6일 날 밤에 에쵸움, Phyllis Smith씨가 IMDB에 보이지 않고 설마 설마 정 이야기 단역으로 나오지 않나? 바로 참가 배우에 포함되는군요. 역시 한나... 절대 단역이 아니었어!


    >


    아하하하~ 호감가는 배우분들이랑 같이 하는 시작은 너무 좋았어! 위에 사진속 그남자 드라마에서 어둠의 캐릭터인 그 남자... 정스토리를 죽이고 싶을 만큼 진심이 없는 녀석이었다.하지만 악역조차 매력있어!


    >


    드라마 내용을 조금 줄거리면... 상상할 수 없는 여성의 모험에 관한 내용에 전혀 공통점이 없는 사람들이 그녀와 그 내용에 공감하고 나도 치유되고 돕는 내용 정도!


    >


    중간에 재미있는 대사가 있는데 오예의 이야기를 듣는 선생님과 스티브, 제시, 백, 프렌치가 점심시간에 함께 모여 오예의 이야기에 대해 토론하는 장면을 보면서 교장이었던 과인 어쨌든 학교에 높은 역할을 하는 선생님이 자신이 학교 생태계에 대해 잘 안다고 자부했지만 이들의 조합은 잘 이해할 수 없을 것이라는 뉘앙스의 예상이었다.


    >


    그들이 만나지 않는 공간은 서브프라입니다. 사태로 지어지는 버려진 집이었지만 겉으로는 건전한 집들이 있지만 삭막한 마을 분위기가 나쁘지 않고 저마다 이유로 살기 힘든 캐릭터들이 나쁘지 않았기에 가예매치가 좋았다고 생각했다.


    >


    >


    내용 앞과 약간 소리가 상상이 안 된다는 점이 내 마음에 들었다.그래서 못 참고 밤새껏 다 봐 버렸어... 속도감도 본인서, 엄청난 모험담과 교차하는 현실의 내용이 8화로 끝나지만 엔딩도(조금 아쉽지만 본인 이름을) 만족한다.보는 동안 어떤 로맨스 내용 못지않게 진심으로 OA와 호머의 재회를 기원했기에... 아에요, 너무 사랑스러워!


    가끔 IMDB로 검색하면서 이 배우는 내가 아는 배우인가? 어디서 봤니? 왜 이렇게 익숙해?(IMDB개인적으로 내가 처음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나쁘지 않아)에는 대부분 네이버급이었다. )간단히 출연한 배우의 모습 공유!


    >


    주인공 OA만약은 프레 일리 또 당신 자신 그녀가 스스로 붙인 이름 OA가 제1마음에 들었어.어릴 때부터 너무 너무 나는 일출 시를 가지고 있는 여자 장님이 오쏘 다 본인 모험 중에 다시 눈을 뜬 미스테리한 캐릭터


    >


    대마도 홈런 보면 알겠지만 2회 마지막으로 호머와 자기 소개할 때 프레일리의 표정에 정예기 한발 혹 맞는 생각


    >


    매력있는 모두 반하지 않는, 아니 스티브 존 내용 이렇게 나쁘지 않은, 예쁜 녀석이 있을까 없는 줄 알았는데 서서히 오에이 예기에 공감하고 주위 사람들을 배려하기 시작하는.결국 사랑받고 싶어하는 소년이었을 뿐이야


    >


    위에서 말한 사도니즈의 목소리 선생님 스티브의 불량함에 단지 직업이 교사인 인간으로서만 접했는데 오에이를 만담으로 만들어 변화하는 캐릭터 스티브의 칭구이지만 자상한 소년제의 성실함에도 불구하고 돌봐주는 부모가 없어 불량한 생활을 하고 있는 것 같다.사실 큰 비중은 없는 캐릭터지만 호감이 간다.


    >


    한 잔의 소녀였던 과인의 남자가 되고 싶은 아이정 스토리, 본격적으로 스티브에게 테스토스테론을 사다가 오에이를 만과시키게 된다.제시처럼 비중이 크지는 않지만 꽤 큰 역할을 하는 캐릭터가 작품으로 데뷔한 것 같아 특별히 정보가 없다.


    >


    프렌치 책입니다.감없는 부모아래에서 크지만 너무 진지하고 성실하게 사는 게 힘들어 보이는 소년의 마지막에 대영이 유아들에게 연락하고 싶었기 때문에 서로의 닉네임만 부르고 본명을 제대로 외우지 못하는 장면이 있었는데 왠지 눈물이 났다.그때 같이 찾던게 프렌치 이름이었던거 같은데..


    >


    오에이의 상처에 귀 기울이는 사람들 가운데 남다른 방법으로 해석하던 FBI 요원이 존재함으로써 오에이의 스토리가 진짜인지 상상인지 헷갈린다.그 반전에 휩싸였다 결말, '진짜인지 상상인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결론에 이르지만 나는 그 엔딩을 좋아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