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채널 추천 키덜트 채널이 된 EBS, 펭수 love. I love 펭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7:14

    저축하나은행 영업문을 쓰려고 합니다.유튜브 채널 추천할게요.모든 펜 수를 구독해주세요.펜스에 빠지는 데 걸린 종종 있는 0분도 아니였습니다.다만 3분......​ 펜스. 진짜 이야기고 매력적인 펜스금하나야, 제 오랜 친구와 고기 한 그릇을 먹고 카페에 가서 펜스를 소개 받았어요.달빛 천사 ost안을 따고 90년생 추억을 소환하고 최근 또 90년생들의 감성을 죠교크하눙펭스이 자신 왔다고 했죠.그러나 그는. 우리의 어린 시절에 존재하던 펜스가 없는 20일 9년 혜성처럼 쟈싱타 나는 펭스욧스프니다 ​ 사실 친구가 쵸소움 때는 기대가 0이었습니다.​ 새벽에 자기 전에 펜스가 뭐라고 하코용상을 하쟈싱 보게 되었는데...​ 아래..그것 3분 보고 밤 잠을 못 자고 바로 노트형 파소콤쿄소펭스 영업 글을 씁니다. ​​


    >


    바로 이 영상이었습니다본인의 추억을 소환하는 뚝딱이에게 영혼이 본 인간채에 끌려서 이 영상을 가장 먼저 클릭했습니다.뚝딱이는 자로 되어 있었어요.하지만 그의 것을 미워할 수는 없었어요.


    >


    댓글 하나하나 뒤죽박죽하면서 괜찮아요.누르다가 마지막 댓글에서 눈물나서 입 다물고 캡처했어요.뚝딱이가 그 대사를 말하는데 너무 재미있고 감동했습니다.그러니까 저기 오랜만에 아버지도 나오니까 한번 보세요.​


    ​ ​ 나는 이 영상 1프지 안 애로우 펜스 채널에 매료되어 이 아이 키 아펠슈 눙데요아육데시리ー즈이 더 재미 있었습니다.


    >


    아육대가 아니라 육대입니다.후후후


    >


    솔직히 나 펜스 표정 개기엽 숨


    >


    이게 아이들을 보는 채널이었던게 재밌어.


    >


    >


    >


    >


    >


    >


    >


    여러분 육대는 정말 꼭 보세요.이 에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 95년생 킴보스챠쟈은 오빠가 마지노선이다.번개맨부터 몰라요.근데 똑똑이 나보다 오빠네...? 나 태어나기 전부터 있었던 뚝딱.


    >


    진짜 내 개그코드인 게 되게 엉망으로 행동해서 이 얘기 막 하고 있어.ᄒᄒᄒ 진짜 그런거 완전 제 코드에요손전등도 날리는데 정말 재미있어요.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흑


    >


    자이언트 펜TV 채널의 매력있는 어른이 펜스에 코멘트하는 장면을 구경한다 ᄒᄒᄒ


    >


    아래 거짓 없이 코멩토테메 또 입 찢어져서요 파란 색 선아인 본이고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EBS에서 무엇 1이 1어판인지요 연봉 인입니까?이걸 보면서 거짓없이 행복하고 킬킬거린건 저뿐이잖아요.


    >


    무작정 펜스 링크를 보내면서 펜스 영업을 한다, 심지어 블로그에도 글을 써 보세요.진짜 펜스에 빠졌어요


    >


    단톡방에도 마구 펜스를 홍보하다


    >


    리프는 단골 출연자, 리프는 영업 성공했죠? 저 오른발 위에 펜스는 멀티 화면에 올려놓고 카톡 중


    >


    프사 이걸로 둘이 맞췄어요


    >


    진짜 펜스 영상 하나만 봐도 이 채널에서 헤어 자신 못 와요 정말로 영상 엄선해서 보내는데 기회를 봤다고 합니다.


    >


    투표가 마감되어 정말로 유감이었다 펜스 기리보이의 눈... 근데 이 뮤직이 좋으니까 꼭 들어보세요.​


    >


    댓글 너무 웃겨. 제 프사는 이제 펜스...★펜스 이미지가 갑니다★


    >


    >


    >


    >


    >


    >


    >


    제프사는 목함, 조, 감펜스다 펜스의 사진 불허, 펜스의 열렬한 팬이 된 김보스펜스의 정보를 조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펜스 면접 영상까지 찾아봤습니다.


    >


    >


    >


    >


    >


    >


    펜스를 좋아하는 것은 단순한 팬질이 아닙니다.펜스의 당, 당. 함은 저에게 귀감이 되었습니다.인생은 펜스처럼 살자. 단순한 추종자를 넘어 펜 수는 나의 롤 모델.


    >


    펜스 팬사인회 꼭 열어주세요.여러분 펜스채널은 점점 성장해야 돼요.저펜스를오래하고싶어요여러분들도 꼭 펜스 구독해주세요이 마르고 혼돈한 세상에서 나에게 행복을 선물한 펜스. ilove 펜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