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콩발> 우한 코로자신 폐렴 치사율 하나5퍼센트 전염율 80퍼센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0:02

    >


    >


    더 웃긴 것이 개에도 감염되어 그것이 역시 인간에게 전염 되는 트윗 ㅋㅋㅋㅋㅋㅋㅋㅋ, 우한에서 개에 물린 홍콩인 두 병원 가서 진찰하고 우한 폐렴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바이오하쟈도우노 ㅋㅋㅋㅋㅋㅋㅋ ​ ​


    >


    LANCET라는 의학 저널에 실린 우한 폐렴에 관한 논문을 참고해 보자.


    >


    >


    LANCET는 impact factor(영향력 지수)에서 general medicine부문 2위를 차지하고 있는 저널입니다. 레퍼런스는 확실하다.


    >


    **감염자 통계**73%가 남성이고 32%만 지병이 있었다.평균 나쁘지 않아는 49세였다.


    >


    **병의 양상**일 00%모든 감염자로 폐렴이 본 인터넷했다.29%가 ARDS(acute respiratory distress syndrome)로 진행.-ARDS는 호흡기계 합병증 가운데 가장 심각한 형태라고 소견하면 된다.32%가 ICU집중 치료실 치료를 받고 있었지만 일 5%가 죽었다. **3줄 요약이다. 건강한 성인 남성이 주로 걸렸다.2. 모든 환자는 폐렴이 동반되어 32%가 집중 치료실 치료를 받았지만 일과 5%가 죽었다.3. 우한 폐렴 걱정하 지네용 고교, 대한민국 관광 즐기세요 힘들때 도와주는게 동료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