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이우]내 입으로 저런 스토리하긴 건데...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7:18

    이우 씨, 저한테 뭔가 해 주셨으면 좋겠어요.왜냐고요? 보세요.요것뿐


    올해 일월 9일에 내가 할 소망했지만 가수 말하는 20일 9자는 희망한다. 이우에/오래전 인터뷰 부분 발췌_올해 이우에 일어나면 일.좋은 곡 만자의 신기(특히 가사)2. 혼자 콘서트를 하는 것.(꼭주 이야기에)3. 복묘은카 왕/유희열의 스케치북 자기 갈.4. 혼자 인터뷰 기사.(여성지의 5. 잡지 그라비아 촬영.6. 짧은 여행. 잠시 휴식 7. 제 오프 자신과 듀엣곡하쟈싱. 보쟈~~ 더 뭐가 있을까? 호소 의견을 보고 추가하자.


    봐봐요~ 최초좋은 곡:나의 안부, 무려 초위 후보까지 오른다. 소취 2. 주화 혼자 콘서트:러브에 노, 소취 3. 아직...둘 중 아래 죄인만 과에 가면 됩니다.저는 유희열을 가집니다. 4. 혼자 인터뷰 기사.나 긴요핬지만 여성지가 아니라 아직 5. 잡지 그라비아캬캬캬 🤨🤔


    >


    아줌마?사진만 주고 아무것도 쓰지 않았네~구두쇠가 될 거야~ㅋㅋㅋ ​ 어떻게 하거나 나머지 6,7번도 아버지와 부산 여행을 다녀오면서 이 전 지에오프 자신과 music방서 제 안부를 주고받은 것으로 듀엣으로 토우은치면, ​ 정말 나의 힘 너무.그런의미로 잡지가 나오면 보내주세요.주소는 모모구모모구모모구모돈모호아이메모호w 고마워 열심히 살아줘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