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첫2, 아버지의 태교첫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19:36

    산부인과에 갈 때마다 있어요.산모는 혈압과 몸무게를 체크한다.그런데 부인과, 산부인과를 다니면서 걱정이 1프지앙, 되었습니다.매번 갈때마다 혈압이 올라요 (눈물)는 처음에는 117/78이었지만...다음에는 127앞으로는 130,135, 이어 140까지 그래서 그런지 토돗울할 때 얼굴에 모세 혈관도 일어나서(울음)


    선생님도요 신성고혈압도 있으니 한번 지켜보자고 하셨어요고혈압은 약을 먹으면 좋지 않을까?? 의견한건데 찾아보니, 정스토리 무서워요.


    이다 신성 고혈압은이다 신 중독증의 증상 1수도 있는데,이다 신 중독증의 주요 증상으로는 부종, 고혈압, 단백뇨 세가지가 있다는 것이다.이것이 심하다고 산모와 태아가 사망까지 이를 정도로 위험하다고 하네요. 물론 조기에 치료를 받으면 괜찮을지도 모르지만..


    그래서 때론 본인 감정적인 상태에 문재가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 가족용 혈압측정기를 구입했다.


    >


    >


    >


    >


    >


    다행히, 집에서 측정하니 정상이네요.이렇게 하루에 2~3시간마다 측정을 했어요..잘은 모르지만 비유적으로 부인이 잘하니까 병원에서 긴장하고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해.와이프 힘내요!!


    숨겨서 혹시나 부자유족용 혈압측정기가 정확하지 않을까 해서 제가 병원에 갈 일이 있어서 갔던 병원에서도 측정해 보았습니다.이것은 양팔 측정기이다.


    >


    >


    >


    휴..여기서도 정상이네요..물론 방심할 수는 없지만, 부인이 저리고 혈압이 높았던 것으로 잠정 결론을 내렸습니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가겠지만, 또 아이를 가지고 아이를 낳는 것까지 수 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네요.외동아들의 엄마와 아빠는 이런 형세 하자신 하자신씩을 나누며 당신을 기다리고 있단다.건강히 자기 와.. 사랑하는구나^^


    #육아#태교#테교하 나온다#아버지 육아#이다 신 9주#육아, 초등 학생#육아 대디#육아 공부#아버지의 공부 중이다 조심스럽고 혈압#다 새 초기#이다 신 중독증#소가족용 혈압 측정기#고혈압


    댓글

Designed by Tistory.